정치

Kushner Family Newspaper는 크렘린을 공격한 작가와 관계를 끊습니다.

짐 버그 / 로이터

Kushner 가족 소유의 New York Observer는 2014년부터 웹사이트에 수십 개의 친 크렘린 관련 기사를 작성한 작가와 관계를 끊었습니다. 이야기 4월에는 영국이 시리아 대통령 바샤르 알아사드의 화학무기 사용을 모의했다는 러시아의 스핀을 제안했다.

작가 Mikhail Klikushin은 Observer의 이전 버전과 관계가 있었지만 분명히 새로운 리더십이 변화를 가져오는 경향이 있으며 앞으로 그와 함께 작업할 현재 계획이 없습니다. Ben Robinson, Observer의 편집장 , 성명에서 말했다.

estilltravel News는 처음으로 Klikushin을 강조했습니다. 관찰자 이야기 당시 편집장이었던 켄 커슨(Ken Kurson)은 클리쿠신(Klikushin)이 프리랜서 기사로 돈을 받고 삼국(tri-state) 지역에 거주하는 러시아 국민 작가였다고 말했습니다. Kurson은 Klikushin의 기사 중 약 절반을 편집하고 기사를 변호했다고 밝혔습니다.



강좌 사임 2017년 5월 Observer에서 홍보회사에 입사하여 공석이 되었습니다. 로빈슨에 의해 채워진 , 올해 2월 디지털 미디어 회사 Thrillist의 전 간부.

이 이야기에 대해 Klikushin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커슨은 논평을 거부했다.

한때 영향력을 행사했던 뉴욕 신문이자 유명 언론사 졸업생 명단이 많았던 Observer는 최근 몇 년 동안 백악관 선임 고문이자 트럼프 대통령의 사위인 Jared Kushner의 소유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쿠슈너는 행정부에 합류하기 위해 신문 발행인에서 물러났다. 소유권을 가족 신탁으로 이전 . 회사는 Kushner 소유권 지분이 없으며 편집 문제에서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

Observer는 총 100개의 Klikushin 기사(거의 대부분이 러시아 또는 그 정치적 적에 관한 기사)를 발행했는데, 이 기사는 미국 뉴스 및 문화 웹사이트( 왜 그렇게 많은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자살합니까? ). 1월 이야기 매파적인 리투아니아 대통령이 마침내 푸틴 대통령의 러시아를 따를 준비가 되었는지 여부를 반영합니다. 이야기 러시아가 독일로 향하는 천연가스 파이프라인에 대한 전쟁에서 승리를 선언했다고 발표했습니다(러시아는 더 이상 분쟁에 참여하지 않으며 프로젝트를 중단하려는 워싱턴, 바르샤바 및 키예프의 헛된 노력에 더 이상 관심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라고 Klikushin은 썼습니다).

Klikushin의 이야기 중 일부는 러시아 사이트에서 수집 그리고 일부 번역 .

Observer는 Estilltravel News가 2015년에 처음으로 질문을 제기한 후 Klikushin의 기사를 의견으로 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Observer의 저자 페이지에 따르면 그는 미국으로 이주하기 전에 Novosibirsk State University에 다녔고 러시아 역사에서 대학원 학위를 받았습니다. Klikushin의 작가 사진은 그가 Kurson 옆에 서 있는 사진 책 파티에서.

2016년 8월, estilltravel News는 뉴저지에 있는 그의 집에서 Klikushin을 추적하여 그의 이야기에 대한 주장에 대해 질문했지만 그는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Emily Tamkin이 이 이야기의 보고에 기여했습니다.